스마틱스는 내년 봄 개최를 앞둔 2026 태안국제원예치유박람회의 통합 티켓 운영사로서 연말 홍보 및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람객들이 보다 쉽게 입장권 정보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에 나섰다고 밝혔다.
먼저 박람회 입장권이 태안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등록되면서, 기부자가 받은 답례품 포인트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 또는 모바일 앱에서 태안군을 선택해 기부한 뒤 답례품 포인트를 받고, 답례품 몰에서 박람회 입장권을 선택해 포인트로 결제하면 된다. 성인 입장권은 정가 1만5천 원에서 할인된 1만 원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연말을 맞아 현장 홍보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12월 31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공원에서 열리는 해넘이 축제 현장에 박람회 홍보 부스가 운영되며, 홍보물품 배부와 함께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박람회 콘셉트를 반영한 ‘인생네컷’ 사진부스도 설치돼 방문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온라인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2월 17일부터 21일까지 ‘2026 태안국제원예치유박람회에 바라는 점은?’을 주제로 댓글 이벤트가 운영되며, 참여 방법과 상세 내용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6 태안국제원예치유박람회는 2026년 4월 25일부터 5월 24일까지 한 달간 충남 태안 안면도 꽃지해안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원예와 치유를 주제로 한 국제 행사로, 자연과 힐링을 결합한 다양한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이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틱스는 통합 티켓 운영사로서 온라인 예매 시스템 운영을 지원해 관람객이 입장권을 보다 간편하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박람회 기간 동안 안정적인 티켓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