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는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에서 다농바이오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수록’의 한정판 제품인 ‘수록 익스클루시브 제주’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수록 익스클루시브 제주’는 전통 증류식 소주를 오크통에 숙성해 위스키와 유사한 풍미를 구현한 제품으로, 제주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 제작됐다. 말린 과일과 토피 향이 어우러진 깊은 풍미가 특징이며, 제주를 찾는 여행객을 위한 프리미엄 기획 상품으로 마련됐다. 중문면세점에서는 구매 전 시음도 가능해 제품의 풍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중문·성산면세점에서는 1월 한 달간 주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1병 구매 시 10% 할인되며, 2병 이상 또는 미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면세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단독 판매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며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관광객이라면 면세점 할인 혜택과 함께 이달 안에 구매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단독 상품과 할인 프로모션은 제주 면세 쇼핑의 선택 폭을 넓히는 동시에 지역 관광 소비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