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해 홈카페 시장을 겨냥한 ‘할리스 스틱 요정 춘식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할리스는 지난해 11월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요정 춘식 콘셉트의 메뉴와 굿즈를 선보여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베스트셀러 스틱 제품을 춘식이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홈카페 수요 확대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된 요정 춘식 에디션은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 바닐라 딜라이트, 고구마크림 라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스페셜티 원두를 활용한 할리스만의 블렌딩 기법을 적용했으며, 바닐라 딜라이트는 할리스의 대표 메뉴를 스틱 형태로 구현했다. 고구마크림 라떼는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를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와 개별 스틱 모두 요정 춘식이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제품별로 사은품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 130티백과 고구마크림 라떼 30티백 구매 시 요정 춘식 또는 초코요정 춘식 컵코스터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바닐라 딜라이트 60티백에는 앞뒷면에 춘식이 디자인이 적용된 파우치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판매 채널은 제품별로 다르게 운영된다.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현재 이마트에서 한정 판매 중이며, 바닐라 딜라이트는 할리스 스마트스토어와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내년 1월 5일부터는 할리스 스마트스토어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 제품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요정 춘식의 감성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스틱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간편하면서도 홈카페의 품격을 높여주는 할리스 스틱과 춘식이 디자인 제품으로 즐거운 홈카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는 이번 춘식이 에디션을 비롯해 아메리카노, 바닐라 딜라이트 등 기본 스틱 커피부터 카페라떼, 로얄 밀크티, 콤부차, 과일 스무디 스틱까지 다양한 홈카페 제품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디카페인·스테비아 등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제품도 지속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