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올스타전을 맞아 팀 유니블(UNIBLE)과 팀 포니블(PONIBLE)의 올스타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공식 굿즈를 선보인다. WKBL은 29일 BNK금융 2025~2026시즌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한정판 MD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BNK금융 2025~2026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은 내년 1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올스타 MD숍에서는 팀 유니블과 팀 포니블의 올스타 유니폼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판매 굿즈는 각 팀 올스타 선수 전원이 담긴 응원 타월 2종을 비롯해 맥세이프 카드지갑, 슬라이딩 퍼즐 키링, 캔버스 파우치, 담요, 아크릴 티코스터 등으로 구성됐다. 올스타전을 기념해 제작된 한정 상품으로, 팬들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번 올스타 페스티벌을 맞아 MD숍 운영 장소도 확대된다. 1월 3일에는 팝업 행사가 열리는 커넥트 현대 부산 2층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같은 날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W-페스티벌’ 현장에서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판매가 진행된다.

올스타전 본행사가 열리는 1월 4일에는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경기 종료 30분 후까지 MD숍이 운영될 예정이다.

WKBL 관계자는 “올스타전을 찾는 팬들이 경기 관람과 함께 특별한 기념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굿즈를 준비했다”며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상품인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