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베스트슬립과 협업한 ‘하이원·베스트슬립 꿀잠 조식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내 숙면 객실을 중심으로, 휴식과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고객들이 하이원의 자연환경 속에서 편안한 숙박과 여유로운 아침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그랜드호텔 ‘그랜드테이블’ 조식 뷔페 2인 이용권과 함께 리조트 내 식음업장 10% 할인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숙면을 돕는 7만 원 상당의 슬리핑 키트도 포함된다. 슬리핑 키트는 수면안대, 수면양말, 귀마개, 필로우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돼 숙박 중 보다 깊은 휴식을 돕는다.

하이원리조트는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숙면과 휴식을 주제로 한 공동 기획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단순 숙박을 넘어 체류형 힐링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패키지 가격은 이용 날짜와 객실 타입에 따라 24만 원부터이며,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누리집과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민호 하이원리조트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하이원의 청정 자연과 베스트슬립의 숙면 기술이 결합된 상품”이라며 “고객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난 진정한 휴식과 꿀잠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