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Guam이 더위크앤리조트와 손잡고 ‘인천 1박 후 괌 출발’ 여행 수요를 겨냥한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야간 항공편 비중이 높은 괌 노선 특성을 반영해 출발 전날 인천공항 인근에서 숙박하는 여행객이 늘어난 점에 착안, 두 숙박을 하나의 여행 경험으로 연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괌 여행의 시작을 출국 당일이 아닌 출발 전날 인천공항 인근 숙박부터 이어지는 일정으로 확장한 구성이다. 양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교차 예약 시 최대 5일 무료 주차와 객실 할인,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을 제공해 여행 준비 과정의 편의성을 높였다.

PIC 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위크앤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1박 투숙 시 최대 5일 무료 주차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객실 요금 할인과 함께 출발 당일 오후 1시까지 이용 가능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적용된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토요일을 제외한 일정에 한해 제공된다.

반대로 더위크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IC 괌을 예약하는 고객은 객실 최대 4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슈페리어 워터파크 뷰, 로얄 디럭스, 로얄 클럽 객실에 적용되며, 골드패스와 다이렉트 부킹 베네핏(DBB)이 포함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기간은 2026년 3월 31일까지로, 겨울과 봄 시즌 괌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지방 거주자나 야간 항공편 이용객이 출발 전날 인천공항 인근에서 숙박한 뒤 레이트 체크아웃을 활용해 여유롭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무료 주차 혜택을 통해 장기 주차 비용 부담도 덜었다.

양사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 홍보를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인천공항 앞에서 1박하고 괌으로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두 호텔 공식 계정 팔로우 후 게시물 저장 및 스토리 공유, 댓글 태그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PIC 괌 2박 슈페리어 객실 숙박권(골드패스 포함), 더위크앤리조트 패밀리 라지 오션뷰 숙박권, 아쿠아벤처 4인 이용권, 글로우펏 4인 이용권 등이 마련됐다. 이벤트는 1월 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15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PIC 괌 한국 사무소 관계자는 “출발 전날 인천공항 인근 숙박을 함께 고려하는 고객들의 여행 준비 방식에 주목했다”며 “이번 협업은 PIC 괌에서의 체류를 보다 여유롭고 완성도 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한 공동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