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대표 박강수·최덕형)이 11월 11일부터 12월 8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상금 5억 원 상당의 ‘2024 팔도페스티벌 시즌2’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전국 팔도 골퍼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골프존파크 최대 규모의 이벤트로, ‘모으고 나누는 팔도상금’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상금을 획득하고 기부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골프존파크에서 로그인 후 대회 메뉴에서 ‘팔도페스티벌’을 선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대회 코스인 ▲A코스 힐데스하임CC-LAKE/HILL ▲B코스 칼레이트CC ▲C코스 아놀드 파머 베이힐GC 세 가지 코스에서 18홀을 라운드하고 네 번째 라운드부터 파 이상 성적을 기록할 때마다 상금이 쌓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금은 누적된 금액이 5천 원 이상이 되면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되며, 상금 일부는 글로벌 아동권리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수도 있다.

올해는 특별 시상도 마련돼 있다. 대회 기간 동안 누적 상금이 가장 높은 남녀 각 1명에게는 2025년 3월 미국에서 열리는 PGA투어 ‘아놀드파머 인비테이셔널’ 6일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에는 대회 갤러리 입장, 베이힐 클럽 라운드, 올랜도 지역 숙박, 왕복 항공권 및 교통편이 포함돼 골퍼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골프존은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 골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나눔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