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뉴사우스웨일스 럭셔리 호텔 특별 프로모션

WowToday 안기모 기자 승인 2024.11.26 10:33 의견 0

프리미엄 자유여행 및 프라이빗 맞춤여행 전문 샬레트래블앤라이프가 연말을 맞아 해외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청정 대자연과 세계적 랜드마크가 어우러진 시드니의 럭셔리 호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포시즌스 호텔 시드니(Four Seasons Hotel Sydney) △파크 하얏트 시드니(Park Hyatt Sydney) △샹그릴라 시드니(Shangri-La Sydney) △크라운 타워 시드니(Crown Towers Sydney) 4개 5성급 호텔을 대상으로 하며, 1박 이상의 모든 예약자에게 특전이 제공된다.

제공되는 특전은 매일 성인 2인 조식 제공, 100USD 상당 호텔 크레딧 제공, 룸 업그레이드 우선 권한,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우선 권한, 객실 내 와이파이 무료 이용 등이다. 이중 호텔 크레딧은 호텔 내 식음료 이용, 추가 인원 조식 이용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룸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레이크 체크아웃은 현지 객실 상황에 따라 체크인 시 가능 여부가 결정된다. 본 프로모션은 연중 기한 없이 계속된다.

◇ 포시즌스 호텔 시드니 (Four Seasons Hotel Sydney)

‘포시즌스 호텔 시드니’는 시드니 서큘러키(Circular Quay)에 위치한 5성 호텔로, 도시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시티뷰 객실과 시드니의 상징인 하버 브릿지, 오페라 하우스가 한눈에 들어오는 하버뷰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모던하게 디자인돼 있으며, 부대 시설로는 스파, 피트니스센터,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바가 있다. 영국식 티 타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품격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가 특히 유명하며,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상주해 의사소통에 불편함이 없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다.

샬레트래블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의 경우 3박 이용 시 추가 1박이 무료로 제공된다. 1박 무료 프로모션은 2025년 9월 30일까지 투숙에 한하며, 2024년 12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으며, 성수기의 경우 적용이 불가할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시드니 (Park Hyatt Sydney)

‘파크 하얏트 시드니’는 뉴욕, 파리, 밀라노, 시드니까지 전세계 단 4곳의 하얏트 호텔만이 부여받은 최고급 칭호인 ‘Category7 등급’ 호텔이다. 하버 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 전망을 가진 호텔 중 전망이 가장 좋은 호텔로 꼽혀 허니무너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오페라 하우스 뷰 객실을 이용하면 오페라 하우스 너머로 떠오르는 일출도 볼 수 있어 여행의 특별함이 한층 더해진다.

역사지구인 록스(Rocks)에 위치해 록스 마켓과 시드니 천문대, 오페라 하우스 등 주요 관광지까지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4층 건물 규모로 155개의 객실 외 루프톱 수영장, 풀서비스 스파 시설, 피트니스 센터 등 탄탄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 샹그릴라 시드니 (Shangri-La Sydney)

‘샹그릴라 시드니’는 유서 깊은 록스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도보 5분 거리에 시드니 현대 미술관(MCA)이, 도보 10분 거리에 여객터미널 서큘러 키가 위치해 있어 완벽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스위트 룸을 포함한 우아하고 세련된 564개의 객실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오페라 하우스를 비롯한 시드니 하버의 파노라마 뷰를 조망할 수 있다. 시드니 최고의 ‘뷰 맛집’으로 통해 전망 때문에 본 호텔을 예약하는 경우도 많다.

특히 호텔 36층에 있는 블루바(Blue Bar)는 투숙객뿐 아니라 관광객들도 방문하는 야경 명소로, 눈부신 시드니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편의시설로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아시아 테마의 스파, 고급 파인 다이닝, 카페, 탁 트인 시내 전망의 칵테일 라운지가 있다. 프로모션 호텔 중 룸 업그레이드 가능성이 가장 높아 80~90%의 확률로 룸 업그레이드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 크라운 타워 시드니 (Crown Towers Sydney)

‘크라운 타워 시드니’는 시드니 하버 인근의 특급 호텔로, 디럭스, 스위트, 빌라 타입의 고급스러운 객실을 자랑한다. 궁전 같은 인테리어부터 고급 가구, 맞춤형 서비스까지 모든 디테일에서 호텔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객실 인테리어는 뉴욕의 유명 인테리어 부티크인 마이어 데이비스가 맡아 화려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냈다. 한층 더 럭셔리한 형태의 룸 타입인 크라운 타워 빌라에서는 황홀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유리 너머로 하버 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의 아름다운 뷰가 펼쳐진다.

특별히 빌라 객실 투숙객에게는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통한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프라이빗 체크인과 전용 엘리베이터 이용 등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럭셔리 여행의 로망이 실현된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와 ‘서틀 에너지’를 사용하는 마사지를 통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이 충전되는 경험도 누릴 수 있다.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럭셔리 시드니 호텔의 예약 문의는 샬레트래블 홈페이지(www.chalettravel.kr)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