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3월 개장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WowToday 오형석 기자
승인
2025.01.21 18:48
의견
0
충남 예산군이 운영하는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이 오는 2월 1일 오후 1시부터 3월 캠핑장 이용 사전예약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캠핑장 예약은 국민여가캠핑장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가능하며, 가상계좌 이체 및 신용카드 결제를 지원해 실시간 예약과 입금 확인이 가능하다.
3월 1일 정식 개장을 앞둔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은 예당호의 빼어난 경관과 함께 출렁다리, 느린호수길, 조각공원, 모노레일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낭만과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명소로 자리잡았다. 특히 예당호를 배경으로 한 캠핑장은 캠핑객들에게 특별한 자연 체험과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한다.
캠핑장 이용요금은 평일 1박 기준 2만 원, 주말 및 공휴일 전일과 성수기(7~8월)에는 3만 원이다. 예산군민, 수급자, 한부모가족, 국가유공자, 장애인, 다자녀 가정, 병역명문가 등은 최대 50%까지 사용료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산군 관계자는 “캠핑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 점검과 개장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이용을 당부했다.
지난해 약 1만635명의 방문객을 기록한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며 지역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민여가캠핑장 공식 홈페이지나 관리사무소(041-339-82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