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문화공간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지하 1층에 위치한 와인 테이스팅 바 ‘비노 탭 시에나’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FESTA DEL VINO! 비노 탭 시에나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24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획으로, 오는 5월 22일 목요일 첫 행사를 시작으로, 6월부터는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정기적으로 운영된다. ‘스페셜’ 상품(1인당 5만8000원)은 16종의 와인을, ‘프리미엄’ 상품(1인당 9만8000원)은 여기에 8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비노 탭 시에나는 전문 소믈리에의 추천을 통해 100ml 단위로 다양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 바로, 가성비 좋은 와인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와인까지 폭넓은 구성을 갖춰 와인 애호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신의 셰프가 선보이는 일품 요리도 함께 제공돼 더욱 풍성한 미식의 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행사에 참여한 고객이 SNS에 참석 후기를 인증하면 매월 1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측은 “와인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좋은 사람들과의 모임에 어울리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