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 SUV 모델들을 대상으로 7월 한정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최초 전기 SUV인 리릭(LYRIQ)은 100대 한정으로 특별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시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60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또는 제휴 금융 이용 시 선수금이나 보증금 지원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풀사이즈 SUV 2024 에스컬레이드 및 에스컬레이드 ESV는 기본 할인에 더해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2.5% 리스(60개월, 보증금 30%), 제휴 금융 선수금·보증금 지원 등 폭넓은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특정 재고 차량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2025 더 뉴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는 한국자동차기자협회 선정 ‘5월의 차’ 수상을 기념해 기존 혜택과 함께 1년 또는 2만 km 무상 보증 연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기존 GM 브랜드 차량(캐딜락, 쉐보레, GMC) 보유 고객에게는 기본 프로모션에 2% 재구매 할인이 추가된다. 특히 기존 에스컬레이드 보유 고객이 2025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하면 1%의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캐딜락 관계자는 “이번 7월 프로모션은 다양한 금융 혜택과 재구매 할인으로 고객들의 실질적인 구매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캐딜락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