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스의 UL-S 체어, TX-350 테이블, TX-475 커넥터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인수스(INSOOTH)가 본격적인 여름 캠핑과 백패킹 시즌을 맞아 초경량 신제품 3종을 7월 21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UL-S 체어’, ‘TX-350 테이블’, ‘TX-475 커넥터’로 구성되며, 최소한의 장비로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무게를 최소화하면서도 강도를 높인 구조로, 하이엔드급 내구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전 제품에는 인수스 모기업 동인기연이 자체 개발한 알루미늄 6061 허브와 두랄루민 7001 프레임이 적용되어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무게를 구현했다.
UL-S 체어는 무게 590g의 초경량 제품으로, 최대 130kg의 하중을 견디는 고강도 기능을 갖췄다. 특히 국내 유일의 알루미늄 허브 적용으로 동급 체어 대비 탁월한 내구성을 제공하며, 불규칙한 지면에서도 흔들림 없는 착석감을 유지한다.
TX-350 테이블은 미니멀 캠퍼와 백패커를 위한 원터치 설치형 경량 테이블로, 상판에는 코듀라 500D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콤팩트한 구조에도 불구하고 최대 50kg의 하중을 지탱할 수 있어 실용성과 안전성을 겸비했다.
TX-475 커넥터는 모듈형 구조로 설계돼 기존 TX-475 테이블과 결합하면 버너 설치, 수납 공간 확장, 보조 테이블 구성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인수스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공식몰 런칭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5% 적립금이 지급되며,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경품이 제공된다.
인수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편의성과 아웃도어 환경에서의 실용성을 모두 고려한 설계로, 보다 많은 캠퍼들이 편안한 쉼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