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고 정통 일식 가츠동&규동

아워홈이 자사 냉동 간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 THE GO)’의 신제품 ‘정통 일식 가츠동’과 ‘정통 일식 규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온더고는 ‘보이는 맛 그대로’를 슬로건으로,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미식형 냉동 도시락 브랜드로, 한식, 양식, 분식 등 30종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누적 판매량 12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외식 인기 메뉴인 일식 덮밥류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정통 일식 가츠동’은 두툼한 국내산 등심 돈카츠를 밥 위에 풍성하게 얹어 육즙 가득한 맛을 살렸으며, ‘정통 일식 규동’은 부드러운 소고기를 아낌없이 담아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스크램블 에그와 양파를 더해 조화로운 식감을 완성했으며, 전용 일식 소스를 활용해 감칠맛을 높였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고품질 일식을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신제품은 아워홈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1일까지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포토 리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일식 덮밥은 외식 수요가 많은 인기 메뉴로, 온더고만의 방식으로 고품질 간편식으로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