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기업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4일까지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파이널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열고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88%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탑텐, 에잇세컨즈, 스파오, 로엠, 미쏘,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등 국내 인기 SPA 브랜드 7곳이 참여한다. 고객은 의류·패션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G마켓과 옥션은 전용 할인쿠폰을 마련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구매금액 5천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6%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날짜별로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데, 20일은 미쏘 편으로 ‘플리스 미니스커트’를 88% 할인 판매한다. 21일에는 마인드브릿지 편으로 ‘두굿 소로나 카라티셔츠’를 특가로 선보인다.

아울러 역시즌 특가 상품으로는 에잇세컨즈의 ‘하이넥 숏 다운 점퍼’와 ‘심리스 후드 패딩 점퍼’ 등이 마련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G마켓과 옥션 관계자는 “시즌 오프를 맞아 여름 패션부터 역시즌 아이템까지 실속 있는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