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는 케이팝 밴드 DAY6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7일 단 하루, 더 라운지 앤 바에서 ‘DAY6 생일 디저트 뷔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된다.

뷔페는 DAY6의 시그니처 컬러인 아쿠아 그린과 캐릭터 ‘데니멀즈(DENIMALZ)’를 모티브로 꾸며진 20여 종의 디저트로 구성된다. 10주년 기념 케이크와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디저트 외에도 흑후추소스 쇠고기볶음, 갈비찜, 전복구이, 게살 볶음밥 등 식사 메뉴도 함께 제공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DAY6 10주년 한정판 파우치 키링과 포토카드가 증정되며, ‘디꾸존’에서는 토퍼와 초콜릿을 활용해 직접 디저트를 꾸밀 수 있다. 라운지 내 스크린에서는 DAY6의 영상과 음원이 상영돼 현장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기념 프로모션은 호텔 전역으로 확대된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1층 로비에는 생일 카페 콘셉트 포토존이 마련되며, 투숙객과 레스토랑 이용객은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커피 쿠폰과 스티커가 제공된다. 또한 9월 한 달간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써클 대형 LED와 롯데호텔 월드 전 객실 TV 2번 채널에서 DAY6의 영상이 상영된다.

롯데호텔 월드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발생한 수익금 일부를 기부금으로 조성해 오는 11월 전달할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획으로 숙박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