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의 하이엔드 호텔 더 시에나 프리모(The Siena Primo)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단 일주일간 ‘슈퍼위크’를 열고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숙박을 넘어 다양한 체험과 서비스가 결합된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로 마련됐다.

슈퍼위크 기간 주중(월~목) 예약 고객은 최대 6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박 이상 투숙 시 까보스코 레스토랑의 한식 디너 코스 1+1 혜택이 제공된다. 전복쌈, 인삼튀김, 대하냉채, 신선로, 갈비구이 등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정찬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패키지에는 치킨 무료 제공과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 야외 온수풀 옆 썬베드 3시간 무료 이용권도 포함돼 있어 투숙객은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특별한 미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매일 밤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는 폭 44m 규모 디지털 캔버스에서 펼쳐지는 ‘미디어 파사드 쇼’가 진행된다. 국내 최초의 야외 수영장 미디어 아트 쇼로 화려한 영상과 함께 미니 콘서트가 이어져 잊지 못할 호캉스의 밤을 선사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여권 서비스’도 마련됐다. 15만 원 상당의 프로그램으로, 호텔 곳곳의 체험 활동을 통해 스탬프를 모으면 소인용 튜브, 비치백, 키즈 가운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더 시에나 프리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슈퍼위크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경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