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노스말레아톨에 위치한 6성급 럭셔리 리조트 ‘쥬메이라 올하할리’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허니문 프로모션과 호캉스 특전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호텔 체인 쥬메이라 그룹이 운영하는 이 리조트는 전 객실이 프라이빗 풀빌라로, 개인 수영장과 전용 루프탑 공간을 갖추고 있다. 말레국제공항에서 전용 리무진 보트를 이용하면 약 1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는 천연섬의 울창한 자연과 에메랄드빛 라군 바다를 배경으로 철저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구조가 특징이다. 특히 비치빌라의 인기가 높으며, 객실 바로 앞의 해변을 단독 이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 비치’와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건축은 곡선 디자인과 화이트 우드, 연한 톤의 원목 소재를 활용해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리조트의 오버워터 스파는 하이엔드급 시설로 유명하다. 라군 위에 자리해 마사지 중 360도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로 신혼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가족 여행객을 위해 키즈클럽과 다양한 아동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샌드뱅크 피크닉, 비치 시네마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운영된다.
2025년 가을·겨울 허니문 특전에는 도착일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과일 바구니, 로맨틱 침대 장식이 포함된다. 리조트 특전으로는 플로팅 조식 1회, 스노클링 장비 무료 대여, 45분 포토 슈팅 후 선택 사진 1장 제공, 스파 20% 할인 등이 제공된다.
몰디브 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의 이번 특전 상품은 가족 및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투어민’에서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