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프리미엄 바비큐 레스토랑 그릴 앤 시즐 와인 마켓.
HDC리조트가 가을의 정취를 더해줄 계절 미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크밸리와 성문안 내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와인과 치즈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크밸리의 프리미엄 바비큐 레스토랑 ‘그릴 앤 시즐’에서는 9월부터 11월까지 가을 와인 마켓을 운영한다. 야외 테라스에서 참숯 바비큐와 함께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을 3만원대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샤또 라 게리니에르, 파툼 틴토 같은 레드 와인부터 제퍼 말보로 소비뇽 블랑, 알까르데 네츄라 샤르도네 등 화이트 와인, 카스텔 누오보 프로세코 등 스파클링 와인까지 준비됐다.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프리 혜택이 제공되며, 10월 3·4주 토요일에는 인기 와인 9종 무료 시음 이벤트가 열린다.
성문안의 정통 이탤리언 파인 다이닝 ‘피오레토’는 9월 1일부터 2주간 치즈를 테마로 한 4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부라타 치즈와 잠봉을 곁들인 애피타이저, 프로볼로네 치즈를 올린 양파 수프, 페코리노와 파르미지아노 치즈를 넣은 탈리올리니 카치오페페 파스타 또는 모차렐라 치즈의 마르게리타 피자, 블루 치즈 소스를 곁들인 한우 채끝 등심 탈리아타 등이 준비됐다.
코스 메뉴에는 치즈 디저트 뷔페가 포함돼 리코타 치즈 케이크, 티라미수, 마카롱, 판나코타, 포카치아 등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13만원이다.
HDC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와인과 치즈를 중심으로 한 고품격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가을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