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aespa)가 새로운 버전의 ‘Rich Man(리치 맨)’을 공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Rich Man’의 세브달리자(Sevdaliza) 피처링 버전과 영어 가창 버전이 이날 오후 1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피처링에 참여한 세브달리자는 이란 출생, 네덜란드에서 성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실험적이고 장르를 넘나드는 사운드와 독창적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에스파와 세브달리자의 협업 소식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Rich Man’은 강렬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탑라인, 다채롭게 전개되는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함께 거침없는 에너지를 전달한다.

앞서 지난 5일 발매된 에스파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Rich Man’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Drift’, ‘Bubble’, ‘Count On Me’, ‘Angel #48’, ‘To The Girls’ 등 총 6곡이 수록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열리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