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가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에서 포장마차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카바나 시티 포차 34’ 프로모션을 오는 18일부터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스카이킹덤 최상층에 위치한 ‘카바나 시티’는 탁 트인 도심 전경과 이국적 휴양지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가을에는 포장마차 감성을 담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프로모션은 포장마차를 떠올리게 하는 초록빛 멜라민 접시에 대표 메뉴를 플레이팅해 정겨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대표 메뉴로는 해물라면, 무뼈닭발·주먹밥, 치즈 계란말이, 오뎅탕 등 총 8종이 준비된다. 이 가운데 원하는 메뉴 3종에 소주 1병과 맥주 2병을 포함한 ‘카바나 시티 포차 세트’는 7만5000원에 제공된다.

오는 17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은 해당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18일에는 프로모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파티가 열리며, 입장객 전원에게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퀴즈와 릴레이 게임, 댄스 챌린지 등 팀 대항 프로그램과 버스킹 공연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된다.

입장권은 사전 구매 시 40% 할인된 1만8000원에 제공되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파티 현장에서는 술과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4인 세트 메뉴도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