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의 감성을 가득 담은 신메뉴 음료 3종을 출시했다.

‘당신의 겨울을 위한 한 잔의 마법’을 주제로 한 이번 신제품은 뱅쇼, 진저맨, 마시멜로우 등 겨울을 상징하는 재료를 활용해 따뜻한 맛과 시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신메뉴는 달콤한 사과 향의 황금빛 뱅쇼에 레몬, 크랜베리, 사과를 더해 풍미를 살린 ‘원더랜드 골든 뱅쇼’,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바닐라빈과 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진저맨 바닐라빈 카페라떼’, 구운 마시멜로 시럽 향과 진한 초콜릿 라떼의 조합으로 완성된 ‘초코멜로우 라떼’ 등 총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팝업’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50% 할인 쿠폰과 전 제품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30일까지 해피오더 앱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를 픽업 주문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해피앱 선물하기에서는 파스쿠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모델 카리나가 참여한 크리스마스 캠페인과 케이크 사전 예약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9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6종을 사전 예약하면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은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 기억할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의 음료를 선보였다”며 “파스쿠찌의 겨울 한정 메뉴와 함께 달콤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