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낭만과 설렘이 가득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두 곳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마켓, 산타 방문 이벤트,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연인과 친구 모두에게 따뜻한 연말 추억을 선사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대형 광장은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으로 변신한다. 2700평 규모의 실내 공간이 동화 속 기차역처럼 꾸며지며, ‘올드패리도넛’, ‘치플레’, ‘크리에잇쿠키’ 등 MZ세대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소품 브랜드 ‘피치스트로베리’, ‘제이닷트리’ 등이 참여한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더할 공연과 이벤트가 열린다. 라이브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12월 24일 가수 존박, 12월 31일 김태우가 무대에 오르며, 김태우는 카운트다운 세리머니를 함께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외국인 산타가 포토 이벤트와 깜짝 선물을 준비해 방문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크로마 스퀘어’와 ‘아트가든’에서는 현대미술 작가 조엘 메슬러의 작품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미디어 파사드 쇼가 펼쳐져 예술적 감성과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산타 이즈 커밍’ 패키지를 출시했다. 산타가 객실에 직접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 딜리버리 이벤트’와 ‘시그니처 딸기 트리 케이크’를 포함한 구성이 특징이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는 샴페인 1병과 케이크를 포함한 ‘스위트 크리스마스 나이트’ 패키지를 운영하며, 두 상품 모두 14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웰컴 와인과 미니 케이크, 산타 모자 세트가 포함되며, 스파 ‘씨메르’와 오션스파 풀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저녁에는 재즈 라이브 공연과 함께 선착순 300명에게 뱅쇼가 제공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고객이 머무는 모든 순간이 낭만과 설렘으로 가득하길 바란다”며 “기차역에서 떠나는 여행처럼 이번 프로모션이 새로운 추억의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