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버디 위크’를 17일 오전 10시부터 25일 화요일까지 총 9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스타벅스를 찾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니트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연말을 함께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아 ‘코지 홀리데이’ 콘셉트로 구성됐다.
버디 위크 기간에는 이번 행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마이 코지 룸’ 라인업이 처음 선보인다. 니트 패턴을 강조한 SS 윈터 니트 칼 텀블러 946㎖, 윈터 버디위크 니트 머그 세트 2P, 윈터 버디위크 니트 플레이트 등 연말 선물용 상품이 포함됐다. 핸드메이드 질감을 살린 윈터 버디위크 핸드메이드 니트 백과 윈터 니트 베어리스타 키체인도 함께 구성됐다.
해당 라인업 구매 시 핸드메이드 니트 파우치 키체인을 추가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별 5개가 추가 적립된다.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홀리데이 시즌에 인기를 얻었던 SS 뉴포트 텀블러 355㎖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그린·레드 컬러로 재출시되고, 베스트셀러 SS 탱크 텀블러 530㎖ 역시 홀리데이 시즌 한정 컬러로 제작됐다. 이 상품 구매 고객에게도 별 5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올해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기였던 텀블러, 케이크, 초콜릿 등 총 8개 라인업을 구매하면 별 2개가 추가 적립된다. 전 고객 대상 4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2장 증정, 시즌 오프 상품 최대 40% 할인, 스타벅스 리워드 등급별 선착순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이어진다.
행사 내용은 스타벅스 앱의 숍 카테고리 내 버디 위크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한지민 커머스마케팅파트장은 “스타벅스 또한 고객들의 버디로서 특별한 연말 선물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버디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과 혜택으로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