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겨울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와 ‘브릭타큘러 2026’이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겨울 시즌 동안 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윈터 시즌 패스’도 현재 구매 가능하다.
레고랜드는 21일부터 내달 25일까지 ‘메리 브릭스마스’ 축제를 운영한다. 파크 입구인 브릭 스트리트 광장에는 높이 9m의 대형 레고 듀플로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되며, 겨울 마을 콘셉트로 꾸며진 곳곳에서 공연과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어 내달 26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는 새해 시즌 프로그램 ‘브릭타큘러 2026’이 진행된다.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새해 축하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추가될 예정이다.
겨울 시즌 주요 공연으로는 산타와 루돌프가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오프닝 공연’, 캐럴과 댄스로 트리에 불을 밝히는 ‘크리스마스 트리 파티’ 등이 마련됐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브릭토피아 퍼포먼스 시어터에서 ‘산타의 비밀 선물’ 경품 추첨 이벤트가 열리며, 연간이용권과 15만원 상당의 레고 상품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모든 공연과 이벤트는 22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레고랜드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실내 체험 공간인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겨울 동물들을 주제로 한 ‘레고 빌드 콘테스트’가 시즌 내내 운영된다. 매일 오후 4시에 1등을 발표하며 당선자에게는 기념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겨울 시즌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 ‘윈터 시즌 패스’는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상가 기준 일일 이용권과 동일한 4만원의 특별가로 판매되며, 내년 2월 28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용 기간은 내년 3월 15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