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총 6일간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전국투어 ‘IM HERO’ 서울 콘서트를 연다. 공연은 21~23일과 28~30일 두 주간 진행되며, 팬덤 ‘영웅시대’의 뜨거운 호응 속에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마지막 회차인 30일 무대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티빙에서 무료 생중계된다.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도 실시간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조치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강렬한 오프닝을 시작으로 정규 2집과 대표곡을 아우르는 세트리스트, 스펙터클한 무대 연출, 3면 스크린을 통한 생동감 넘치는 화면 구성, 밴드의 라이브 사운드와 안무팀의 퍼포먼스 등이 공연의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연장 주변에는 팬들을 위한 ‘아임 히어로’ 우체국, 기념 스탬프, 포토존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운영된다. 이번 서울 공연은 인천 송도에서 시작된 전국투어의 연장선으로, 대구 공연 역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임영웅은 멜론에서 누적 스트리밍 128억 회를 기록하며 국내 대표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서울 공연 이후 그는 다음 달 19~21일 광주, 내년 1월 2~4일 대전, 16~18일 서울 앙코르 공연, 2월 6~8일 부산 공연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