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빽다방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8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테마는 ‘HAPPY & SWEET, MERRY PAIKS CHRISTMAS’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아우르는 다양한 겨울 신메뉴가 포함됐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메리 더블넛츠 초코라떼는 진한 초코라떼에 헤이즐넛과 토피넛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골든 자바칩 스무디는 캐러멜소스와 초코 스무디, 자바칩의 식감을 조화롭게 구성해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두 메뉴 모두 휘핑크림 위에 캐러멜 드리즐과 미니 브라우니 토핑을 더해 시각적 요소도 강화했다.

아이스크림 메뉴인 초코브라우니 요거트아이스크림&소프트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초코소스와 브라우니 조각을 올려 진한 맛을 더했다. 과일티 라인업으로는 유자와 사과향을 조합한 사과품은 유자티, 청포도와 민트를 결합한 포도열린 민트트리티 등 상큼한 음료가 새롭게 추가됐다.

베이커리 신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올리브 풍미를 더한 올리브치아바타칩, 생크림 카스텔라, 호두와 카라멜·시나몬 향을 조합한 호두카라멜 시나몬롤 등으로 구성됐다. 호두카라멜 시나몬롤은 다음 달 3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빽다방은 이번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2~6일 멤버십 앱에서 픽업오더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매장 이용객이 보다 편리하게 신메뉴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행사다.

빽다방 관계자는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한정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연말이 더욱 즐겁고 풍성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