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는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변형 퀼팅 구조를 적용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강화한 ‘2025 다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선·곡선형 퀼팅 디자인과 로고 플레이를 더해 한층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가벼운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갖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은 ‘스카이(SKYE) 다운 재킷’, ‘프로젝트(PROJECT) 다운 재킷’, ‘올란(OLAN) 다운 재킷’ 3종으로 구성됐다.
‘스카이 다운 재킷’은 후드 일체형 헤비다운으로, 전면 플라켓 구조와 밑단 스트링을 적용해 외부 한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충전재와 발수 가공 처리로 눈과 비에도 강하며, 세로 절개 라인과 볼륨감 있는 플랫 포켓이 입체감을 더한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시 카키, 라이트 네이비 3종이다.

‘프로젝트 다운 재킷’은 초경량 원단을 적용해 이번 시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라인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사선 퀼팅 라인과 사선 지퍼 디자인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유니크한 감각을 더했으며, 소매에는 3M 반사 로고 와펜을 부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탈착 가능한 후드와 2-WAY 지퍼로 실용성을 높였고, 색상은 더스크 블루, 브라우니, 블랙으로 구성됐다.

‘올란 다운 재킷’은 하이넥 로고 플레이와 변형 퀼팅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살린 제품이다. 20데니어 나일론 겉감에 발수 가공을 더해 눈과 비를 막고, 윤리적 다운 인증(RDS) 충전재로 따뜻함과 내구성을 모두 강화했다. 블랙, 브라운 외에도 라임에이드, 키위, 딥 퍼플 등 화사한 컬러로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더한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술력을 한층 발전시킨 라인업”이라며 “노스페이스의 다운 신제품과 함께 올겨울을 따뜻하고 개성 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