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INAPISQUARE)’와 협업해 드로잉 아트가 돋보이는 컵앤텀블러, 핸들 텀블러, 보냉백 등 7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라인업은 ‘루틴의 도구’라는 콘셉트 아래, 써모스의 실용성과 이나피스퀘어 특유의 흑백 드로잉 감성을 결합해 일상에 감각적인 변화를 제안한다. 제품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예술적 그래픽이 조화를 이루며, 유쾌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특히 지난 9월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된 후 Z세대 방문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 ‘캐리 핸들 텀블러’가 있으며, 휴대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해 커플 또는 우정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써모스X이나피스퀘어 캐리 핸들 텀블러(600ml, 800ml)’는 텀블러의 세로 라인을 강조한 그래픽 패턴과 스티커 아트워크를 적용했다.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720ml)’는 블랙·화이트 반전 컬러로 구성돼 식기세척기 사용 시에도 그래픽 변형이 없다. ‘투고 컵앤텀블러(355ml)’는 화이트 바탕에 ‘이나피러브’ 그래픽을 더해 세련된 감성을 표현했다.

함께 선보인 ‘심플 데일리 보냉백(4L)’은 도시락과 음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토트백 스타일로, 이나피스퀘어 와펜 키링이 포함돼 개성을 살렸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개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이나피스퀘어의 창의적인 드로잉 감각과 써모스의 기능성을 결합한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써모스는 오는 10월 25일까지 카카오 톡딜에서 진행되는 ‘써모스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써모스X이나피스퀘어 신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