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홀리데이 시즌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 제품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어드벤트 캘린더’와 ‘헤이즐넛향 마키아토’로, 겨울의 설렘과 포근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시즌 한정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어드벤트 캘린더’는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이브까지 24일간 매일 새로운 커피 캡슐을 열어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캘린더는 스타벅스 캡슐로만 구성된 최초의 한정판으로, 매일 다른 향과 맛의 스타벅스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연말 선물이나 셀프 기프트로도 제격이다.

함께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헤이즐넛향 마키아토’는 스타벅스 카페 메뉴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으로, 고소한 헤이즐넛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가 돋보인다. 집에서도 손쉽게 카페 수준의 라떼를 즐길 수 있어 추운 겨울철 따뜻한 홈카페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이번 시즌 한정 제품은 이마트,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12월의 하루하루가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시즌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차별화된 신제품과 캠페인을 통해 더욱 풍성한 홈카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