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Today 오형석 기자
승인
2024.10.16 12:53
의견
0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오는 10월 19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도산공원에서 '압구정로데오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19일부터 23일까지는 세일페스타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번 축제는 'POP! MOVE'라는 슬로건 아래 압구정로데오 상권을 하나의 팝업 콘셉트로 재구성해,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플리마켓존에서는 소상공인 5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의류, 생활용품, 디자인 소품, 문구류,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푸드존에서는 5대의 푸드트럭이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체험 프로그램도 10여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관람객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산공원 야외무대에서는 오후 버스킹 공연에 이어 저녁 5시 55분부터 메인 공연이 펼쳐집니다. 이희주의 디즈니 OST 공연,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의 발라드, 그리고 도산윈드오케스트라의 연주가 깊어가는 가을밤을 아름답게 채울 예정입니다.
19일부터 23일까지는 압구정로데오 상권 내 여러 업체가 참여하는 세일페스타가 열립니다. 각 참여 매장은 매장 입구에 안내판을 설치하고,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소상공인 동행마켓도 19일과 20일에 열리며, 22개 업체가 압구정로데오역 6번 출구부터 로미오 동상까지 이어지는 거리에서 현장 마켓을 운영합니다.
조성명 구청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주민과 상인들이 함께 만드는 축제인 만큼, 지역 상권 활성화와 구민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