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축산농협(조합장 신동훈)은 오는 6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3일간 원주시 명륜동 댄싱공연장 일원에서 ‘제11회 치악산한우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원주 대표 축산물 브랜드인 ‘치악산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한우 산업에 대한 소비자 신뢰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기획됐다.
축제 현장에는 셀프 숯불구이존이 마련돼 방문객들이 고품질 치악산한우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으며, 축산물 할인판매장에서는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무대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치악노래자랑을 비롯해 지역 예술단체의 공연, 인기 가수들의 축하 무대가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며, 한우 요리경연대회와 한우 홍보관도 함께 운영된다. 이 외에도 어린이 체험존과 푸드트럭존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신동훈 조합장은 “이번 축제는 먹거리와 즐길거리, 그리고 치악산한우에 대한 자부심이 함께 어우러진 특별한 행사”라며 “많은 시민 여러분이 가족, 친구와 함께 방문해 건강하고 맛있는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원주축산농협(033-738-645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