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는 2025년 가을·겨울 신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간절기용 경량 다운부터 한겨울용 프리미엄 다운, 신상 등산화와 플라이하이크 등 정상 신발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시즌 K2는 고기능성 ‘에어다이브(AIRDIVE)’, 활동성을 강조한 ‘무브에잇(MOVE 8)’, ‘에어쉘(AIRSHELL)’과 친환경 실크패드를 적용한 ‘실크스타(SILKSTAR)’, 스테디셀러 ‘피나투보(PINATUBO)’ 등 강화된 경량 다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대표 베스트셀러 ‘씬에어(THINAIR)’를 비롯해 솜털 비율을 95%까지 높인 ‘K95 시리즈’, 최고급 프리미엄 다운 ‘G900’도 함께 출시된다.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상 다운과 신발 등 일부 BEST 상품에 한해 20% 기본 할인과 추가 1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마일리지 적립 및 타 행사와의 중복은 불가하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1일까지 K2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케이빌리지(K.VILLAGE)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K2의 대표 다운과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FW 신상품을 얼리버드로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