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의 브랜드 루트웨이가 최대 500W 출력을 자랑하는 ‘에어 제트 블로우 건’을 새롭게 출시했다.

루트웨이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할인 판매와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옷걸이 건조기’가 증정되며,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도 제공된다.

‘에어 제트 블로우 건’은 세차 후 물기 제거, 캠핑 장비 관리, PC 및 가전제품 청소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BLDC 모터와 53mm 팬을 탑재했으며, 터보 모드에서 최대 500W 출력이 가능하다. 제품 무게는 850g으로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6063 알루미늄 합금 바디를 적용했다.

배터리는 글로벌 배터리 기업 EVE ENERGY 셀을 탑재했으며, 과충전과 과방전을 방지하는 회로가 포함됐다. 용량은 14,700mAh로 약 2시간 30분 만에 C타입 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LED 표시등을 통해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루트웨이 관계자는 “일상과 아웃도어용 전자기기를 선보이며 성능과 휴대성을 결합한 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며 “할인 혜택과 실용적인 사은품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에어 제트 블로우 건’의 만족감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