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오는 20~21일 ‘2025 가을 남산 와인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200여 종 이상의 와인을 시음하고,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산 대표 가을 축제로 마련됐다.
행사장 시음 부스에서는 다양한 와인을 자유롭게 맛볼 수 있으며, 티켓에 포함된 푸드 교환권으로 네이키드 치즈 플래터, 버터바, 브레디포스트 프레첼 등 페어링 푸드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운영되는 와인 장터에서는 400여 종의 와인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풍성한 볼거리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재즈와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퀴즈 이벤트와 경품 추첨을 통해 뮤지컬 난타 관람권, 전시 ‘빛의 시어터’ 티켓, 남산 케이블카 이용권,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N서울타워 기념 굿즈 등이 증정된다.
입장권에는 와인 시음권과 전용 글라스, 푸드 교환권, N서울타워 전망대 50% 할인권이 포함돼 있으며, 현장과 네이버 예매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예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을 정취가 물씬한 남산에서 와인과 음악,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며 특별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