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틀라스’의 매력을 알릴 홍보대사 ‘아틀라스 캠핑 크루’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캠핑과 아웃도어를 즐기는 인플루언서들이 아틀라스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콘텐츠로 공유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10월 1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6명의 홍보대사는 10월부터 12월까지 아틀라스를 타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며 블로그와 유튜브 등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캠핑 시승기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발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들과 함께 10월 중 그룹 캠핑을 진행하고, 이후에는 자유로운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콘텐츠 기획력과 참여도를 평가해 우수 활동자에게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수여할 예정이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틀라스는 넓은 공간과 특화된 사양을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대형 SUV”라며 “캠핑과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