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미소녀즈(msnz)로 돌아온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지난 4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를 통해 미소녀즈(msnz)의 첫 번째 디멘션 ‘moon’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이미지 공개와 함께 전 세계 팬덤 ‘웨이브(WAV)’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moon 멤버들의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이 담겼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 스타일 속에서도 팀 전체의 조화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며, 곧 발매될 새 앨범 ‘Beyond Beauty’의 콘셉트를 암시하고 있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앞서 새 앨범 발매를 알리는 포스터를 선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설렘을 안긴 바 있다. 이번 moon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사전 프로모션이 시작되면서 팬들의 기대는 점점 커지고 있다.
‘Beyond Beauty’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트리플에스의 상징적 팬 참여 시스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타이틀곡 선정과 멤버 구성까지 팬들의 직접적인 참여로 완성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총 네 개의 디멘션으로 구성됐다. moon에는 설린,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이, sun에는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이 포함됐다. 이어 neptune은 서연,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로, zenith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으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지난 5월 완전체 디멘션 ‘ASSEMBLE25’를 발매하며 초동 51만 장을 기록,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국내외 주요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번 미소녀즈(msnz) 활동은 트리플에스가 새로운 음악적 세계관을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