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연말을 맞아 브랜드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펠린 패밀리(Feline Family)’ 캠페인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푸조의 대표적 디자인 언어인 ‘펠린 룩(Feline Look)’을 기반으로 반려묘 가족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1850년부터 사자 엠블럼을 사용해 온 푸조는 고양이과 동물의 우아함과 민첩함을 담은 디자인 철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감성에 공감하는 고객층을 넓히고, 브랜드 이미지와 연계된 특별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혜택은 푸조 308, 408,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적용된다. 반려묘를 키우는 고객과 신혼부부는 각각 4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생애 첫 차 구매 고객과 10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펠린 패밀리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해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과 재구매 혜택을 더할 경우 뉴 3008 구매 고객은 최대 258만원 상당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푸조는 올해 4월부터 정찰제와 안심가격보장제를 포함한 고객 중심 정책 ‘푸조 프라미스’를 신차에 적용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 또한 동일한 기준으로 전국 전시장에서 운영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우아함과 감각을 추구하는 푸조의 펠린 룩 감성이 반려묘 가족과 다양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연말의 중요한 순간에 푸조가 함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