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5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위드 한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성원을 보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행사 기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과 계약을 완료한 소비자는 현장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럭키드로우’를 통해 벤츠 웰컴 골프백 세트, 트롤리백, 패커블 보스턴백, 머그컵 세트 등으로 구성된 ‘벤츠 홀리데이 기프트’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기프트 구성은 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특정 차종 출고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마이바흐, AMG, G-클래스, S-클래스, GLS, EQS 출고 고객에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주중 1박)과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를 증정하며, GLE와 GLC 출고 고객에게는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주중 1박)과 티살롱 웰컴 커피 교환권 2매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로모션 혜택은 12월 25일까지 계약하고 31일까지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 적용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