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문화 마케팅 프로젝트 ‘인:우리컬처’ 3탄으로 제14회 2025 서울아트쇼 관람권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카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법인카드와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할인 혜택은 서울아트쇼 일반입장권에 적용된다. 정가 1만5000원의 입장권을 온라인 사전 예매 시 50% 할인된 7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예매 시에는 30% 할인된 1만5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제14회 2025 서울아트쇼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150여 개 갤러리가 참여해 제프 쿤스, 알렉스 카츠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포함해 3000여 점 이상의 미술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기간 동안 다양한 특별전도 마련된다. 한국미술의 오리지널리티를 조명하는 특별전에는 김환기, 박서보, 백남준, 이우환, 이중섭, 천경자 등의 작품이 소개되며, 김창열에서 하태임까지 한국 현대미술의 흐름을 살펴보는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한일수교 60주년 기념전과 대형 조각 작품을 선보이는 스컵처가든 등 다채로운 전시 구성이 관람객을 맞는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이 금융권 단독으로 3년 연속 서울아트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회화와 조각 등 다양한 미술 작품을 감상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을 의미 있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인:우리컬처’를 통해 시대성과 감성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인:우리컬처’는 ‘우리 안에서 시작되는 문화적 영감’이라는 의미를 담은 우리카드의 문화 마케팅 프로젝트로, 공연·영화·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발굴해 소개하고 있다. 서울아트쇼는 예술을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시작돼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