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생필품 할인 행사 ‘블랙생필품위크’를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생필품위크’는 연 6회 정기적으로 열리는 와우회원 전용 행사로, 고객의 구매 빈도가 높은 생활필수품을 엄선해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좋은느낌, 다우니, 피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헤어·바디·구강용품부터 세탁·주방세제, 화장지, 여성용품에 이르기까지 약 2000여 개의 상품이 할인 판매된다.
특히 ‘단 하루 선착순’ 코너에서는 특정 인기 상품을 990원, 1990원, 2990원에 한정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랩신 토탈 핸드워시 리필(200㎖), 샤워메이트 말랑카우 버블 핸드워시 리필형(250㎖) 등이 있다. 이들 상품은 단 한 개만 구매하더라도 와우회원이면 당일배송 또는 새벽배송, 로켓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릴레이 반값특가’ 코너를 통해 요일별로 새로운 상품 12개씩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순차 공개하며, 구매 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3만 원 이상 4000원, 5만 원 이상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블랙생필품위크는 와우회원들이 자주 찾는 생필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빠른 배송까지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