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 상품 ‘디너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 유일의 레고 테마룸에서의 숙박과 함께 석식·조식 뷔페 2회가 모두 포함된 구성으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디너 딜라이트’ 패키지는 8월 2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가능 기간은 6월 18일부터 8월 3일까지다. 투숙 당일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석식 뷔페와 다음날 조식 뷔페가 포함되며, 체크인 시 등록된 인원 기준으로 식사가 제공된다. 추가 인원은 현장 결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뷔페 운영 시간은 조식 오전 7시~10시, 석식 오후 6시~9시다.

이와 함께 아동 투숙객에게는 탄산 또는 슬러시 리필 컵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해당 리필 컵을 소지하면 레고랜드 리조트 내 음료 매장에서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무제한 구매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디너 딜라이트 운영 기간 동안 다양한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호텔 2층 데스크에서는 ‘장래 희망’을 주제로 한 레고 브릭 창작 이벤트가 열리며,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매일 오후 6시에는 2층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어린이 뮤지컬이 공연된다. 특히 6월 21일부터는 여름 시즌 인기 공연인 ‘브론즈 훅의 파이러츠 파티’가 무대에 올라, 마스코트 캐릭터 브론즈 훅과 함께 어린이들이 미션을 수행하고 댄스를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숙박과 식사를 포함한 올인원 구성으로, 가족 단위 고객이 보다 알차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