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서머 나이트 힐링 페스타(Summer Night Healing Festa)’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외형 아웃렛의 넓은 야외 공간을 활용해 쇼핑, 미식, 여가, 체험이 결합된 복합 야외 페스티벌로 구성됐다. 특히 여름밤의 분위기를 더하는 불꽃놀이와 인기 푸드트럭이 참여하는 푸드 페스티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이목을 끈다.
불꽃놀이는 행사 기간 중 토요일인 2일과 9일 오후 8시 30분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진행되며, 본 행사에 앞서 오후 6시와 8시에는 사전 공연이 열려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푸드 페스티벌은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EAST 광장에서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된다. 벤앤제리스, 고피자, 명랑핫도그, 자갈치오지매, 부산맥주 등 다양한 인기 푸드트럭이 참여하며,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도 수제맥주 브랜드 ‘툼브로이’와 함께 미식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여주와 인근 지역 관광지를 연계한 ‘서머 바캉스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남한강 출렁다리, 금은모래 캠핑장, 이천 테르메덴 등 제휴 관광지를 방문한 뒤 아웃렛 안내센터에서 인증하면 놀이기구 탑승권, 음료 이용권, 박물관 입장권, 리유저블 백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휴처에서는 신세계 아웃렛 앱 쿠폰 제시 시 무료 입장 또는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휴가철을 겨냥한 '바캉스 슈퍼 딜' 프로모션도 진행돼 바캉스룩, 스윔웨어, 역시즌 겨울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 내 하고하우스, 안다르, 널디, 배럴, ABC마트 등 매장에서도 시즌오프 세일이 병행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아웃렛에서 시원하고 풍성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교외형 아웃렛의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