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브랜드 마스코트 ‘할리베어’를 활용한 MD 라인업을 공개하고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지난 24일 ‘할리베어’의 새로운 디자인을 공개하며 이를 반영한 가을 시즌 메뉴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할리베어를 활용한 신규 MD를 선보이며 브랜드 마스코트의 존재감을 강화한다.
10월 1일부터 판매되는 할리베어 MD는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할리베어 피규어 키링’과 ‘할리베어 키링 카드지갑’ 2종이다. 피규어 키링은 할리베어에 커피 관련 소품을 더한 입체 디자인으로, 머그컵·테이크아웃컵·하트 참 장식이 포함돼 소장 욕구를 높였다. 카드지갑은 브라운과 아이보리 2가지 색상으로, 할리베어의 얼굴과 레드 크라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포근한 촉감과 컴팩트한 크기로 카드 및 소지품 보관에 적합하다.
MD 출시를 기념해 음료와 MD를 함께 구매하면 정상가 대비 1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세트 할인 대상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바닐라 딜라이트, 돌체라떼,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딥라떼, 헤이즐넛 초코크림 라떼 등 7종이며, 멤버십 쿠폰 사용 시 1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베어가 고객의 일상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간편하면서도 실용적인 MD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할리베어를 활용한 메뉴와 굿즈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는 지난 24일 ‘헤이즐넛 초코 크림라떼’, ‘초코 생크림 가득 카스텔라’, ‘초코 티라미수 롤’ 등 가을 시즌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초콜릿을 풍성히 활용한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로 선선한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