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여행객을 위한 가을 특별 프로모션 ‘Ticket to OUTBACK(티켓 투 아웃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연휴를 포함해 최근 국내외 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에게 여행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아웃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고객은 인기 애피타이저 메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멤버십 회원이 쿠폰 금액을 제외하고 7만 원 이상 주문한 뒤, 10월 1일부터 12일까지의 기간 중 항공 탑승 이력이 확인 가능한 항공권을 제시하면 된다.

증정되는 애피타이저는 총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메뉴는 ▲앨리스 스프링스 치킨 퀘사디아 ▲카카두 그릴러 비프 퀘사디아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오지 치즈 후라이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마련됐다. 총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준비돼 있으며, 1인당 최대 5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응모는 아웃백 자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12일 개별 문자메시지로 안내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여행의 추억을 아웃백에서 나눌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다이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