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통신사 SK텔레콤과 손잡고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차 인기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할인을 받으려면 결제 시 T 멤버십 앱 내 매직 바코드를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혜택은 최대 5,000원 한도 내에서 1인 1회만 적용되며, 제조 음료 전 메뉴를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공차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테디셀러부터 신메뉴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가을 시즌을 맞아 출시한 ‘붕어다냥’ 시리즈는 붕어빵을 콘셉트로 한 독창적인 음료로, 초당 옥수수와 초코 등 다양한 맛을 더했다. 붕어 모양 쿠키를 폼 위에 찍어 먹는 ‘찍먹’ 요소와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MZ세대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SKT와 함께하는 이번 고객 감사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공차의 다양한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와 풍성한 혜택으로 브랜드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