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2025 신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등 전 지점에서 동시에 열리며, 특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멤버십 혜택,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늘의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달라지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설화수, 헤라 등 주요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최대 2만 원의 랜덤 더블 적립금도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라선불 혜택 쿠폰을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점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원데이 블랙 패스(1Day Black Pass)’를 증정해 하루 동안 블랙 멤버십 등급의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블랙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7’, ‘보스 헤드폰’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로,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과 즐거운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