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오는 20일까지 유럽과 호주, 캐나다 장거리 노선을 대상으로 하는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럽 4개 노선(파리·로마·프랑크푸르트·바르셀로나)과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앱(웹)에서 예약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2026년 3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다.
티웨이항공 회원은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FLYDEC’를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이코노미석과 비즈니스 세이버 모두 적용되며, 편도·왕복 예약 시 가격 확인 단계에서 할인코드 배지를 확인한 뒤 결제하면 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4만원·10만원 쿠폰을 제공하고, 프론트 존 및 프리미엄 존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00원·5000원 사전 좌석 할인 쿠폰도 내려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탑승객을 위한 유럽 철도 8% 즉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신규 회원에게는 쿠폰팩과 발권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기프트 카드 할인과 특가 알림 등 추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연휴와 연차를 활용한 2026년 장거리 여행 추천 시기도 함께 안내하고 있어 합리적인 여행 계획을 세우려는 이용자들에게 참고 자료를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2026년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속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바탕으로 편안한 장거리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