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맞아 하이브리드 피아노 라인업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오는 12일부터 2026년 2월 13일까지 전국 직영점과 41개 공식 대리점에서 ‘하이브리드 피아노 뮤직 페스타’를 열고 트랜스 어쿠스틱 피아노와 사일런트 피아노 등 하이브리드 전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일부 모델에는 최대 24%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소비자는 전국 매장에서 하이브리드 피아노의 기능과 음향 특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야마하 하이브리드 피아노는 어쿠스틱 피아노의 향판 울림에 디지털 기술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스피커 없이도 자연스러운 어쿠스틱 사운드를 구현하는 점이 강점으로 평가된다.

트랜스 어쿠스틱 피아노는 어쿠스틱 사운드에 디지털 악기 음색을 더하는 레이어 모드를 비롯해 블루투스 오디오 재생 기능을 갖췄으며, 볼륨 조절과 콰이어트 모드를 통해 헤드폰으로도 어쿠스틱에 가까운 음색을 들을 수 있다. 사일런트 피아노는 광학 센서를 활용해 실제 타건감을 유지하면서도 외부 소음을 차단해, 조용한 실내 환경에서도 자연스러운 연주 경험을 제공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130년 이상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이 집약된 야마하 피아노의 가치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며 “어쿠스틱의 깊은 울림과 디지털 기능의 편의성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이번 행사에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