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청소년 꿈 축제' 개최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으로 꿈과 열정 공유

WowToday 장예란 기자 승인 2024.12.13 11:30 의견 0

평창군은 오는 14일 오후 2시 진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 꿈(Dream)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지역 청소년들이 지난 1년간 배우고 익힌 성과를 공유하며, 다채로운 체험과 공연, 전시, 먹거리, 이벤트로 꾸며진다.

축제는 진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중심으로 평창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 지역 청년단체 '평창청년 오후 3시'가 협력해 예년보다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청소년들은 문화의집과 방과후아카데미에서 익힌 재능을 악기 연주, 연극, 공연, 작품 전시 등을 통해 선보이며 그동안의 노력을 빛낼 예정이다. 여기에 방 탈출 게임, 페이스페인팅, 쿠키 만들기 체험과 크리스마스 포토존, K-POP 댄스 배틀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돼 관람객들에게 흥미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지역 청년단체의 거리 공연과 이벤트 부스도 운영돼 청소년과 가족, 친구들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현진 평창군 인재육성과장은 "이번 축제가 지역 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한 활동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청소년들이 문화의집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