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따뜻한 크리스마스 행사 '크리스마스엔 엄빠랑 놀자!' 개최
WowToday 안기모 기자
승인
2024.12.12 13:42
의견
0
서울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엔 엄빠랑 놀자!' 행사를 개최하며, 오는 15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진행된 '가을엔 엄빠랑 캠핑가자' 프로그램에 이어 가족 간 사랑과 유대를 강조하는 두 번째 프로젝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의 참여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를 포함한 4인 이하의 마포구 거주 가족으로, 총인원은 100명이다. 안전을 위해 미취학 아동을 포함한 가족은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참가비는 1인당 2만 원이며, 마포구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 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는 오는 21일 홍대 레드로드 R1에 설치될 대형 돔과 홍익대학교 체육관에서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가족 희망 메시지 만들기, 사진 촬영 미션, 가족운동회, 캐럴 메들리 공연, 풍선 트리 제작, 마술공연 관람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가족 간 소통과 협동을 유도하며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따뜻함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이번 행사는 가족들이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을 함께 만들어가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마포 가족의 행복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엔 엄빠랑 놀자!’는 마포구민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며 가족 간의 행복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